동그라미를 그리면서 회전하면서 안으로 들어가면서 파티클이 나오는
효과
Null레이어와 조명 레이어를 생성해서 조명을 Null에 연결시킨후
3D모드 활성화해서 P,S,R에 키프레임을 준다. 안으로 회전하면서 움직이도록
그리고 파티클 레이어 추가해서 Emitter Type을 Light에 설정해주고 Aux모드도 넣고
적절히 꾸며준다.
Optical Flare를 연동해서 파티클을 따라 빛을 나게 해줄 수도 있다.
옵티컬 플레어 이펙트를 적용한후 Source Type에 Track Lights를 해주고
Render Mode는 On Transparent로 바꿔준다
비가 내리는 효과
파티클 레이어 생성해서 Box모드에
적절히 퍼뜨려주고 Velocity는 일단 0으로
Position은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도록
Gravity값을 아래로 떨어지도록 주고
속도 조절은 Velocity값 조절해서
그리고 비가 내리는 것처럼 주려면 모션블러를 켜주면 된다.
바람의 영향을 주고 싶다면
Physics에 Air에서 Wind값 조절
바닥을 만들어서 바닥에 닿으면 튀기는 효과를 줘볼것
바닥 레이어를 생성
파티클 레이어에 가서 Physics를 Bounce로 해주고
레이어는 바닥 레이어로 설정
Aux System에 가서 바닥에 닿아서 튀길때 이벤트를 주고 싶을때
Emit - At Bounce Event로 지정
색깔에 변화를 줘도 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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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단어가 점점 퍼져나가는데
각 파티클이 알파벳 모양으로 흩어져 나가는 효과
메인 컴포지션에서 아무 단어를 적은 텍스트 레이어 생성 후
파티클 레이어에서 Emitter Type을 텍스트로 지정해주고
텍스트 컴포지션을 생성해서
알파벳순으로 바뀌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고
메인 컴포지션에서 Particle에서
Type을 Textured Polygon으로 지정후
Texture에 해당 컴포지션을 설정
그 이후 속도변화를 줘서 입맛대로
꾸미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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